#블랙앤데커 #코스트코 #전기히터
코스트코에서 장을 보면서 전기히터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거실온도가 따뜻했으면 하는 바램으로 전기히터를 유심히 살펴봤습니다. 전기히티를 살려고 할때 가장 걱정되는게 전기세 많이 나오지 않을까란 걱정을 하죠? 저도 그래서 가장 먼저 체크한게 전력량을 비교 해 봤습니다.
마트 카트를 한동안 전기히터 코너에 세워두고 한동안 후기도 살펴보고 전력량도 비교해보고 해서 결정한 것이 바로 블랙앤테커 제품의 전기히터로 결정했습니다. 집에 블랙앤데커 호루라기 청소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기에 블랙앤데커 제품에 대한 신뢰는 이미 있어 결정에 큰 고민을 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검색을 하다가 코스트코 가겨보다 더 저렴한 것을 발견해서 코스트코에서 장보면서 바로 구매 했습니다.
먼저 코스트코에 있는 블랙앤데커 제품입니다. 가격은 82,900원으로 심플하면서 방수까지 가능해 욕실에도 둘수 있으며 벽걸이도 가능하다는 다양한 기능의 제품입니다.
네이버에서 배송료 3,000원 포함해서 할인 받고 하니 75,405원에 구매했습니다. 코스트코 장보면서 바로 핸드폰으로 구매했는데 내일(12/7) 발송예정이니 다음 주면 받아 볼 수 있겠네요. 실제로 사용해보고 사용후기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 블랙앤데커 전기히터 제품사양에 나와 있는 소비전력은 1512W 입니다. 코스트코 전기히터 다른제품은 대부분 2,000W넘었는데 그에 비하면 작아서 전기세가 덜 나올것 같네요.
네이버에서 전기요금 계산기를 계산해 봤습니다. 정확하지는 않게지만 위에 나와 있는 가정용 139,000원이면 ㅠㅠ 유지비가 너무 많이 나오는 것 같아 직접 계산해 봤습니다.
네이버 전기요금계산기
1512W인 제품을 매일 하루 5시간씩 사용했을때 한달 예상 전기요금은 28,590 이네요. 다행히 위 139,000원 만큼 크게 나오지 않았네요. 아주 정확하지는 않겠지만 하루 5시간 사용 조건이니 사용량을 줄이면 2만원대로 사용 가능 할 것 같네요.
실제로 사용해봐야 알겠네요. 수요일 정도 도착 예정이니 1달 사용 후 전기세 관련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이상으로 따뜻한 겨울 나기 위해 코스트코에서 판매하고 있는 블랙앤데커 전기히터 구매한 것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