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리워드 적립방법 총정리 합니다. 3가지 적립 방법

아이허브에서 리워드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이 총 3가지 입니다.
최근에 후기관련 리워드가 추가 되었는데 지금 아이허브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새롭게 추가된 리워드적립 방법인 구매 후기를 작성하고 최대 $101까지 리워드 크레딧을 적립하는 것에 대한 홍보를 하고 있네요.

아이허브 리워드 적립

지난 11월 정도(정확한 날짜는 기억이 안 나네요)부터 시작한 구매 후기 작성하면 리워드 크레딧을 적립해 주는 것이 새롭게 도입되었습니다. 현재 바이럴 마케팅을 너무나 잘 하고 있는 아이허브인데 새로운 시도를 아이허브 공식홈페이지 내에서 시도를 하려 하네요. 수많은 제목 소개 포스팅이 있지만 아이허브 공식홈페이지에 올라온 유저들의 코멘트가 더 신뢰가 더 높다라고 판단해서 시작한 것 같습니다.

아이허브 리워드 적립방법 총정리 합니다. 3가지 적립 방법
아이허브 리워드 적립방법 총정리 합니다. 3가지 적립 방법

구매 후기 뿐만 아니라 질문에 답변을 해도 리워드 크레딧을 적릭 해줍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살펴 볼까요?

아이허브 리워드 적립 방법 첫 번째

구매 후기를 작성하고 최대 $101까지 리워드 크레딧 적립하기. iHerb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해 구매 후기를 작성하고, 게시한 구매 후기마다 리워드 크레딧으로 $1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도움이 되는 것으로 채택될 때마다 10센트($0.1)를 적립하고 최대 1,000개까지 $100를 적립 할 수 있습니다. 구매 후기는 긍정적일 수도 부정적일 수도 있습니다. 이때 중요한 것은 가능한 구매 후기가 다른 고객들에게 유익한 것인지 확인해주세요. 다른 고객에게 더 유익하고 도움이 될수록 도움이 되는 것으로 채택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참고: 7월 1일 이후에 구매하고 10월 1일 이후에 작성한 제품 구매 후기만 크레딧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리워드 적립방법 총정리 합니다. 3가지 적립 방법

아이허브 리워드 적립 방법 두 번째

구매 후기뿐만 아니라 답변을 작성하고 최대 $100까지 리워드 크레딧을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 구매한 제품과 관련하여 다른 고객이나 방문자가 게시한 질문에 답변하고, 고객님의 답변이 도움이 되는 것으로 채택될 때마다 10센트 적립할 수 있고 최대 1,000개까지 $100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고객에게 더 유익하고 도움이 될수록 도움이 되는 것으로 더 많이 채택 받게 됩니다.

아이허브 리워드 적립방법 총정리 합니다. 3가지 적립 방법

아이허브 리워드 적립 방법 세 번째

추천을 통해 $5이상 적립할 수 있습니다.
iHerb 또는 좋아하는 iHerb 제품을 지인/친구들과 공유하고 리워드 크레딧을 적립 하는 기존에 있는 방법입니다. 추천한 사람이 신규 고객 또는 재방문 고객인지의 여부와 관계없이 추천 고객은 주문시 5% 할인을 받게 되고, 추천한 사람은 추천인이 제품을 주문할 때마다 최소 $5의 리워드 크레딧을 적립하게 됩니다.

아이허브에서 안내는 기본적인 추천인 리워드 3단계 적립 방법 입니다.
쇼핑하기: 제품을 구매한 후 고유의 리워드 코드 또는 리워드 링크를 받으세요.
공유하기: 문자메시지, 소셜 미디어, 이메일 등을 통해 지인들과 리워드 링크 또는 리워드 코드를 공유하세요.
를 찾아보세요. 좋아하는 제품, 브랜드, 이전 주문, 위시리스트 등 공유하려는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있습니다.
적립하기: 추천 고객이 고객님의 리워드 링크를 클릭하거나 장바구니에 고객님의 리워드 코드를 입력하여 구매가 발생하면 고객님께서는 리워드 크레딧 $5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iHerb 브랜드 제품 구매시 리워드 크레딧으로 추가 10% 커미션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슈퍼 리워드 행사를 통해 추천 구매가 발생할 때마다 $5 이상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리워드 적립방법 총정리 합니다. 3가지 적립 방법

적립한 리워드 크레딧 사용하는 방법

위 3가지 방법으로 적립을 한 아이허브 리워드 크레딧은 다음 구매시 바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적립된 아이허브 리워드 크레딧이 $100이상이면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리워드 적립방법 총정리 합니다. 3가지 적립 방법

마무리

오늘 아이허브 공식홈페이지에 이번 주 할인행사는 어떤 것을 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들어갔다가 리워드 적립방법에 대한 소개 페이지를 보고 관련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아이허브 사이트 내 제품 하단에 있는 리뷰글에 후기를 남기거나 질문에 답변을 하면서 리워드 적립금까지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이허브 리워드 적립방법 총정리 합니다. 3가지 적립 방법